서비스

Global Total Logistics Service Company

영업 관리

  • 영업사원의 일대일 담당제 운영을 통하여 거래처와의 원활한 소통을 바탕으로 빠른 업무진행 및 효율적인 영업관리 서비스를 지원하여 드립니다. 전산의 자료화, 표준화된 데이터 분석으로 매출관리, 고객관리 등 다양한 영업관리 노하우를 전하여 드립니다. 담당 영업사원의 매월 정기방문을 통하여 거래처의 애로사항 및 거래처 상황에 맞는 전문화된 위생관리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 매출관리 시스템(CMS)

    • 거래처의 구매성향을 파악, 데이터화하여 신규상품에 대한 제안 및 분석
    • 공급된 상품에 대한 데이터 제공함으로써 취약한 상품에 대한 개선 제안
    • 담당 영업사원의 일대일 관리를 통하여 거래처 매출에 대한 분석자료 제공
  • 채권관리 시스템(UMS)

    • 보증보험 가입 및 미수채권에 대한 한도를 설정하여 효율적인 관리
    • 거래처의 입금 시 물류시스템에 등록을 통하여 잔여 상품대금의 실시간 조회 제공
    • 거래명세서에 입금내역 표기 및 잔고내역 표기로 투명한 채권정보 제공
  • 위생관리 시스템(SMS)

    • 담당 영업사원의 정기적인 방문으로 위생상태에 대한 점검 및 개선방안 제공
    • 거래처 요청 시 위생관리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세부적인 위생관리 진단 서비스 제공
    • 음용수 수질검사, 집기/식기 검사, 실내세균 검사, 개인위생 검사 등 다양한 위생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