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otal Logistics Service Company
클레임이 유선 및 웹으로 고객으로 CS센터에 접수가 되면 담당부서의 담당자는 이를 즉시 파악하여 신속하게 처리를 하며 클레임의 접수 및 처리내용을 클레임 관리대장에 작성 및 보관하여 사후에 발생될 수 있는 동일 클레임 방지에 힘쓰고 있습니다.
손쉬운 클레임 접수 및 현 처리상황에 대하여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 제공, 접수된 클레임 유형별로 분석하여 분리된 유형별로 구분하여 데이터화 관리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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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클레임 접수 | 웹 또는 유선을 통하여 고객으로부터 CS센터로 클레임 접수 |
02. 원인 분석 | CS 담당자가 클레임의 발생 원인에 대하여 1차적으로 분석 |
03. 클레임 판단 | 1차적으로 판단된 원인 기준, 분류하여 담당부서 해당 담당자에게 전달 |
04. 클레임 처리 | 담당자는 2차 원인 재분석 및 해결방안에 대하여 강구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 |
05. 결과 분석, 검토 | 클레임 관리대장 작성 및 재발 방지에 대한 대책 강구 |
06. 피드백 | 해피콜을 통하여 고객의 클레임 처리 만족도 도자 및 개선 방안 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