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화된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한 CS전담 인원들로 구성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CS전담 인원의 배치로 여러 거래처의 클레임 및 요구에 친절한 상담과 신속한 처리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여러 문의사항에 대한 부분을 접수하여 전문 CS인원들이 각 부서의 담당자들에게 재접수하며 이를 접수한 각 부서의 담당자들은 1시간 이내 답변의 원칙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CS센터 운영
3개월 이상의 전문교육을 이수한 CS인원이 근무하는 CS센터 운영
수발주팀, 클레임팀, 전산팀, 해피콜팀 등의 세부적인 업무분장으로 빠른 업무처리 체계 구축
주간, 야간 2교대 근무를 통한 상호보완적인 근무체계를 구축하여 운영
해피콜 운영
기타 문의사항 및 클레임에 대한 부분을 해당 담당자가 업무처리 후 해피콜 팀에서 거래처에 해피콜을 실시함으로 만족도에 대한 업무평가 및 대고객 서비스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