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Global Total Logistics Service Company

고객센터 운영

  • 체계화된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한 CS전담 인원들로 구성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CS전담 인원의 배치로 여러 거래처의 클레임 및 요구에 친절한 상담과 신속한 처리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여러 문의사항에 대한 부분을 접수하여 전문 CS인원들이 각 부서의 담당자들에게 재접수하며 이를 접수한 각 부서의 담당자들은 1시간 이내 답변의 원칙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 CS센터 운영

    • 3개월 이상의 전문교육을 이수한 CS인원이 근무하는 CS센터 운영
    • 수발주팀, 클레임팀, 전산팀, 해피콜팀 등의 세부적인 업무분장으로 빠른 업무처리 체계 구축
    • 주간, 야간 2교대 근무를 통한 상호보완적인 근무체계를 구축하여 운영
  • 해피콜 운영

    • 기타 문의사항 및 클레임에 대한 부분을 해당 담당자가 업무처리 후 해피콜 팀에서 거래처에 해피콜을 실시함으로 만족도에 대한 업무평가 및 대고객 서비스 향상
    • 접수된 클레임 유형별로 분석하여 분리된 유형별로 구분하여 데이터화 관리
  • 콜관리 시스템 (CMS)

    • CTI 시스템 도입으로 모든 콜을 PC와 연동하여 DB의 자동화 및 서비스품질의 극대화
    • 사내 통합 ARS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의 원하는 문의에 대한 해당 부서의 신속한 연결
    • 콜분배 시스템으로 고객의 통화대기 시간의 절감 및 빠른 전화응대 가능